로그인

배민커넥트 콜사(콜사망) 시간에 쿠팡이츠를 켰습니다.
대한국민 피드 저장소

배민커넥트 콜사(콜사망) 시간에 쿠팡이츠를 켰습니다.

배민커넥트를 오토바이 이동수단으로 하면 콜이 적당하게 있어서 일을 하기 나쁘지 않은데 요즘 콜이 많이 줄어서 그런지 가끔 콜이 끊기는 경우가 생깁니다.

 

오늘 점심시간 12시 30분 경부터 평소와 다르게 콜이 오래 배정되지 않아서 일명 콜사(콜사망)가 되었습니다.

 

AI배차를 사용하고 있어서 AI가 배차를 주지 않으면 일거리가 없는 것이죠.

 

배민만 켜 놓고 무작정 기다리다 보면 시간적 손해가 생기기 마련인데 조금 오래 콜이 없다 싶으면 쿠팡이라도 켜서 보충을 하는게 최선인거죠.

 

 

화면 캡처 2022-10-04 222047.png

 

3건을 쿠팡이츠로 채웠습니다. 11,700원 정도를 땜빵했네요. 배민쪽 콜이 잡히지 않아서 그냥 시간만 허비할 뻔 했던 순간 입니다.

 

보통은 배민커넥트만 켜고 일을 해도 충분한데 가끔 이렇게 콜이 비는 경우가 생기네요.

 

 

오토바이로 일을 하면서 평일 12만원 주말&휴일은 15만원 정도의 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배민으로만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배민으로 11만원(24건)을 했고 콜사가 발생한 시간에 1만원(3건) 가량을 쿠팡이츠로 채워서 평소처럼 12만원을 벌었네요.

 

배민커넥트와 같은 배달을 해보고 싶은 분들께 알면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하나씩 정리하는 시간도 가져보겠습니다.

 

쿠팡이츠는 정말 할게 못되는게 위 첨부 이미지를 보시면 기본단가가 2500원의 최악의 금액으로 시작합니다. 장거리를 뛰어야 그나마 할증이 되어서 저 금액이 되는 것이죠.

 

오늘 근무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2시, 오후 4시30분 ~ 저녁 9시

 

8시간 30분 입니다. 

이 피드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

Profile
대한국민 3명
Level. 6 3,705 / 4,410 준회원
오토바이 배민커넥터 입니다.
추천인 ID : wookho
2
0
3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닫기
작성자에게 커피 한잔(후원)을 사주세요.
피드 작성자 : 대한국민

후원하셨던 이름을 알려주세요.

후원 완료
후원하셨다면 [후원 완료] 버튼을 눌려주세요.